태블로 기술지원 Case 생성 및 요청 방법 By 동현 김 Posted 2018년 3월 27일 In blog 2018-03-272018-12-12http://www.datavisualization.co.kr/wp-content/uploads/2021/07/planitgold4.png빅데이터 분석, 시각화 전문기업200px200px 8 태블로 기술지원 Case 생성 및 요청 방법 안녕하세요. 플랜잇입니다. 태블로 기술지원 Case 생성 및 요청 방법을 알려드립니다. https://www.tableau.com/ko-kr/support/case 로 접속하여, 돋보기 버튼 클릭 2. 계속해서 사례 생성 버튼 클릭 3. 각 항목에 맞추어 입력합니다. (아래의 예시처럼 상세하게 기입할 수록 원활하게 처리가 가능합니다.) 4. 화면 캡처 등 첨부파일을 통해 상세한 케이스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. (마찬가지로 더 원활하게 처리 가능합니다.) 모든 사항을 기입한 뒤 ‘사례 제출’ 버튼을 클릭합니다. 5. 아래와 같이 사례(Case) 등록이 완료되며, 메일 또는 케이스 페이지에서 답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감사합니다. 플랜잇 드림 planit, seminar, tableau